STYLE-C-05 : 55만원 / 레스토랑,음식점 / 반응형홈페이지

 STYLE-C-05
 STYLE-C-05

 STYLE-C-05

 STYLE-C-05



 STYLE-C-05
STYLE-C-05


 마인드소프트



[ STYLE-C-05 ] 레스토랑,음식점 홈페이지 / 반응형 홈페이지 / 디자인스타일 / BASIC Class

★ 반응형 홈페이지 + 크로스브라우징 홈페이지 제작
PC, 노트북, 태블릿, 모바일 등 디바이스에 자동으로 최적화 되는 홈페이지로 PC홈페이지와 모바일 홈페이지 등을 제각각 만들 필요가 없습니다.
모바일과 PC홈페이지를 각각 만들어 관리할 필요가 없어져 홈페이지 관리가 편리하며 이중으로 소요되는 비용과 시간을 아낄 수 있습니다.

스마트폰과 태블릿, PC등의 디바이스를 가리지 않고 동일하게 홈페이지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. (모바일 홈페이지 별도 제작할 필요 없음)
하나의 홈페이지와 PC와 모바일에 모두 반응하여 사용하므로 효율적인 관리와 2중으로 지출되는 비용을 아낄 수 있습니다.

★ 제작 사양 및 구성
- Needs/ 컨셉에 맞추어 디자인 및 디자인 패키지 기술적용.
- 다른 STYLE(유형)의 기능들을 조합하여 홈페이지를 구성할 수 있습니다. (추가비용이 있습니다.)
- 웹호스팅(서버)1년 이용료가 포함되어 있으며 솔루션저작권으로 타 서버나 호스팅으로 이전되지 않습니다.
- 불법적인 홈페이지나 성인,불법게임,도박,의약품 판매 등은 작업하지 않습니다.
- 제작기간 : 3일. (자료수령일 기준)
- 제작비용 : 55만원. (부가세포함)

★ 서비스 지원
+ 반응형홈페이지 : PC, 노트북, 태블릿, 모바일 등 디바이스에 자동으로 최적화 되는 반응형 홈페이지 제작
+ 사이트최적화 : 크로스브라우징, 검색 최적화 기본작업
+ 방문자분석 : 자체로그분석 + 네이버애널리틱스 설치(접속자/방문자분석)
+ 도메인 별도 / 도메인이 없을 경우 MINDSW 기본도메인 제공( 예: 신청ID.mindsw.net )
+ 웹호스팅(1년), 기본유지보수(1년 / 오타, 텍스트수정) 포함.


 홈페이지 제작신청

댓글

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

무료 자동 조직도 생성기

짧은주소 만들기, 단축URL / Bit.ly

[무료이미지] 언스플래시 / Unsplash